선운교육문화회관
신청절차
- 대관신청서 작성
- 대관담당자 확인
- 승인 및 결제안내
- 대관공간사용
- 대관신청은 사용예정일 3개월 전부터 10일전까지 신청바랍니다.
- 대관규정 및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대관신청하길 바라며, 규정을 확인하지 않고 발생하는 상황의 책임은 대관단체에 있습니다.
결제 및 환불
승인 및 결제
- 대관이 승인된 일부터 2일 이내에 대관료 전액이 결제되어야 합니다.
- 계좌이체는 농협 351-1166-5903-53 담마협동조합으로 이체
-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사전에 메일로 견적서와 통장사본을 송부해드립니다.
취소 및 환불
- 대관취소신청서 작성
- 대관담당자 확인
- 취소승인 및 환불안내
- 대관이 승인된 후 사전에 결제된 대관료는 다음의 경우에 따라 대관료의 전부 또는 일부가 반환되거나, 이자를 가산하여 반환됩니다.
- 천재지변, 기타 불가항력과 같이 사용자의 귀책사유 없이 대관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사용료에 이자를 가산하여 반환
- 사용일~3일 이전 대관취소 : 100% 반환
- 사용일~2일 이전 대관취소 : 80% 반환
- 사용일 전일 대관취소 : 50% 반환
- 사용일 당일 대관 취소 : 0% 반환
*신청시간을 기준으로 산정.
대관 취소 시에는 홈페이지에서 ‘대관취소신청서’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하여 메일(damma2020@naver.com)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
유의사항
- 연속된 일정으로 3일 이상 대관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-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대관은 협의 후 결정합니다.
대관준비 및 정리
사전에 담당자와 협의한 후에 공용공간에 포스터, 현수막 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사전에 협의되지 않았을 시에는 회관내 직원이 임의로 철거할 수 있습니다.대관공간 밖으로의 설비, 가구 등의 이동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 또한, 대관이 끝난 후에는 공간을 원상복귀 해야 합니다.
승인된 대관시간을 초과하여 이용하는 경우, 추가 이용료가 붙습니다. *30분 당 12%의 추가 이용료가 발생합니다.